GD 열받았나, 환승연애 제니와 뷔에게 욕까지?

반응형

빅뱅의 지드래곤이 화제가 된 블랙핑크 제니와 방탄소년단 뷔의 열애설에 폭발하고 만 것일까? 지드래곤은 자신의 친누나 권다미와 함께 패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대표자는 권다미이지만 패션과 디자인을 좋아하는 지드래곤인 만큼 자신도 사업에 깊숙하게 들어가 있다. 그런 브랜드 계정 인스타그램에 지드래곤의 손가락으로 보이는 사진이 프로필로 게재되어 화제를 몰고 있다. 이번 프로필은 전혀 현재 상품과 관련이 없기에 더욱 그렇다.

 

 

최근 제니와 지드래곤의 결별설이 대두되자마자 최근 제주도에서 찍힌 뷔와 제니의 사진이 화제가 되었다. 현재 둘의 인스타그램에는 j와 v라는 이니셜까지 남겨져 있어 많은 팬들은 못내 열애설을 확신하고 있는 상황이다. 게다가 제니가 다른 블랙핑크 멤버와는 다르게 굳이 하지 않아도 될 같은 소속사 선배 지드래곤을 최근 언팔로우했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이는 더욱 가속화되었다.

 

현재도 제주도 여행 목격담에 대한 이야기는 YG엔터테인먼트와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모두 침묵으로 일관하면서 무언의 인정이라는 느낌을 갖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지드래곤의 손가락 욕은 알 수 없는 생각을 하게 한다.  결국 환승 연애의 피해자가 되어버린 지드래곤, 그리고 제니가 그를 버리고 뷔를 택한 길이라면 정말로 뷔와 제니는 공식적인 커플이 된 셈이다. 과연 이 중에 단 한 사람이라도 이를 거부할 수 있는 발표를 할 수 있을지 벌써부터 많은 케이팝 팬들의 이목이 한 곳에 쏠리고 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