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소 희진과 디원스 우진영 열애설 전말은?

반응형

이달의 소녀 희진의 열애설이 제기되어 화제다. 희진과의 뜨거운 관계를 가진 것으로 추정되는 멤버는 디원스의 우진영으로 둘은 JTBC 믹스나인에 출연애 얼굴을 알린 공통점이 있다. 열애설이 제기되자 희진은 재빨리 열애설은 거짓이며 사촌오빠라는 말을 늘어놓았고, 소속사 역시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이달소 희진이 열애설이 터졌다.

 

아직 정상의 자리에 오르지 못한 이달소에 열애설이라도 터졌다가는 나락으로 갈 위기였던 이번 사건의 전말은 다음과 같다. 지난 2021년 12월 28일 온라인 라이브 방송을 진행 중이던 희진은 자신의 아이패드로 사진첩을 넘기던 도중 금발의 남성과 발바닥이 화면에 비치자 화들짝 사진을 감췄다. 하지만 이미 팬들에게는 충격의 영상으로 보인 후였다.

 

당시 아이패드를 넘기다 드러난 사진, 하지만 사촌오빠였다.

 

이에 팬들은 과거부터 의심받았던 우진영이 아니냐며 다그치기 시작했다.

 

과거 이달의소녀 브이 라이브 방송 중 멤버 고원이 아이패드 비밀번호를 970531이라고 누르는 모습이 포착되었는데 공교롭게도 1997년 5월 31일은 우진영의 생일이었던 것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에 살짝 노출된 사진은 우진영이 크리스마스에 SNS에 게재한 사진과 유사하다는 말까지 있었다. 

 

다행히 열애설은 아니었다.

하지만 현재 밝혀진 상황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알려진다. 해당 아이패드는 이달의소녀 단체 아이패드며 이런 공공 기기의 비밀번호를 멤버 개인의 남자 친구 생일로 지정하기에는 무리수가 있다는 것이 소속사의 전언이다. 하지만 그렇게 치면 사촌오빠라는 것도 조금 이상하기는 하다. 아무튼 열애 루머로 인해 걱정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 사과를 하니 이번 열애설은 이달소의 활동에 지장이 없도록 넘어가는 것이 맞는듯하다.

 

당시 노출의 느린화면.gif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