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와 김지민 최근 뜨거운 열애중

반응형

개그맨 김준호와 개그우먼 김지민이 최근 뜨거운 열애 중임을 인정했다.

 

김준호와 뜨거운 열애 중인 개그우먼 김지민

 

최근 김준호와 김지민은 연인으로 발전해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남을 있어오고 있으며, 두 소속사 모두 두 사람이 연인 사이로 발전해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알렸다. 김준호는 KBS 14기 공채 개그맨으로 김지민은 21기 공채 개그맨으로 두 명 모두 KBS 개그콘서트를 비롯해 다양한 예능과 코미디에서 전성기를 이끌며 활동해온 바 있다.

 

김지민은 동해중앙초-묵호여중-북평여고-수원여대를 나온 개그우먼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미녀 코미디언 중 한 명으로 통한다. 특히나 개그 실력까지 출중한 면이 여러모로 화제를 끌고 있다. 보통 미모의 현역 코미디언도 있지만 단순히 얼굴뿐만이라는 이야기가 많으나 김지민은 개그의 센스도 뛰어난 개그맨으로 알려진다. 하지만 은근히 김지민은 개그맨 치고만 예쁜 얼굴이라고 하고 있으며 최근 예능뿐 아니라 코미디 프로그램도 여전히 얼굴을 비춘다.

 

몸매 역시 완벽하다.

 

평소 꾸밈없고 진솔한 성격에 동성보다 이성 친구가 많다고 밝힌 김지민은 순하고 착한 성격이며 다정해서 남성 개그맨들이 많은 오해를 사기도 한 친구라고 한다. 요리도 잘해 수미네 반찬에 출연해 동해시 해물 요리를 보조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수준급의 게임 플레이 실력까지 만능 다방면으로 뛰어난 미녀 개그우먼이라고 할 수 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