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유나, 작곡가 강정훈과 결혼 발표

반응형

AOA 멤버였던 유나(본명 서유나)가 결혼한다. 유나는 어제인 11일 공식 SNS에 웨딩 화보를 올리며 결혼할 것임을 팬들에게 알렸다. 그녀는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며, 가까운 친지들만 모시고 결혼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예비 신랑에 대해서는 언제나 곁에서 좋은 영향을 주고 힘들고 무너졌던 순간에도 다시 일어날 수 있는 빈자리를 채워준 사람이라며, 팬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2011년 AOA 멤버로 데뷔한 유나는 유닛 AOA 블랙, AOA 크림을 모두 병행한 멤버이기도 하다. 2021년 소속사와 전속계약 만료 후 팀을 떠나 다양한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를 선보이며 많은 인기를 끌기도 했다. 당시 팬들 사이에서는 설현과 혜정 다음으로는 끝내주는 몸매라는 평을 받기도 했다.

 

한편 예비신랑으로 알려진 인물은 음악 프로듀싱팀 별들의 전쟁에 소속된 작곡가 강정훈이다. 별들의 전쟁은 씨스타19의 Ma Boy를 비롯한 제국의 아이들 후유증, 빅스타의 달빛소나타,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있지의 달라달라 등 다수의 아티스트 곡을 작업한 히트메이커 팀이다.

 

결혼을 발표한 AOA 출신 유나

 

아래는 유나 결혼 발표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유나입니다. 먼저 소식을 접하셨을 여러분, 진심을 담아 전하려고 했던 마음에 제가 조금 늦었네요.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습니다.

다가오는 2월, 가까운 친지분들만 모시고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언제나 곁에서 좋은 영향을 주고, 제가 힘들고 무너졌던 순간에도 늘 다시 일어날 수 있게 변함 없이 빈자리를 채워줬던 따뜻한 사람이에요. 데뷔 이후로 저의 모든 순간들을 온 마음 담아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이 주신 마음 너무나도 큰 사랑임을 알기에 그 사랑을 나누고 베풀 줄 아는 유나로 늘 같은 자리에 있을게요.

따뜻한 시선으로 저희의 앞날도 많이 축복해 주세요. 여러분도 늘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유나 올림.

 

웨딩화보를 공개한 AOA 유나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