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억달이형, 자택에서 극단적 선택 사망

반응형

웹드라마 '슬기로운 숙소 생활' 등으로 얼굴을 알려오던 유튜버 억달이형(본명 김태우)이 안타깝게 세상을 떠났다. 그는 지난 10월 2일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으며, 향년 38세로 오산 장례문화원 장례식장에 빈소가 차려졌다.

 

최근 사망한 유튜버 억달이형

 

1984년생의 그는 약 12만 명 이상 구독자를 보유 중이었던 유투버로 그 이후 웹드라마 배우 및 제작자로도 꿈을 펼쳐오고 있었다. 특히 개그맨 김형인이 제작한 슬기로운 숙소 생활에서 견달 역을 맡으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그런 그가 안 좋은 선택을 하게 된 것은 폭행 시비 사건이 문제가 아닐까 예측된다.

 

억달이형은 최근 고인은 지인을 폭행하는 사건을 저질러 사과 영상을 올렸다며, 그는 유튜브를 같이 한 친구와 사소한 시비가 있었고 그 결과 다툼이 있게 되었다고 한다. 이에 두 번 다시 얼룩진 못난 모습 보여드리지 않겠다고 제 모든 것을 걸고 약속드리며 맹세하겠다고 하며, 죄송하고 오랜 친구에게도 너무 미안하다고 사과했다. 억달이형의 이런 비보에 많은 네티즌들은 안타까움을 표했다.

 

억달이형은 화인티비(본명 한화인)와 친분이 있었다. 이번에 비보를 접한 그가 본인의 페이스북에 그의 사망과 관련된 글을 남기며 엄태웅의 사이버 불링 때문에 숨졌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